원장 인사말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국제교육원의 목적은 국제화 시대가 요구하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데 있습니다.“Living Language and Level-up Education”이라는 교육철학을 갖고 차별된 교육환경과 교육내용을 중심으로 ERICA국제교육원은 다양한 어학 프로그램과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초청교환학생과 외국인 유학생의 빠른 한국어 능력 배양을 위해 ERICA국제교육원 만의 한국어 프로그램인 ‘New 2L’ 한국어 프로그램 과정을 운영하여 학생들의 한국어 능력을 향상시켜주고 있습니다.또한 외국어 프로그램인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강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영어 프로그램으로 파견교환학생, 취업, 유학 준비가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회화, TOEIC, TOEFL 과정을 운영하여 양질의 강좌를 캠퍼스 내에서 편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그리고 한양대학교에 진학하고 싶은 외국인 유학생들의 언어 교육을 위해 수업 외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이렇게 ERICA국제교육원의 교육 콘텐츠는 학생들이 다른 나라의 언어로 효과적인 의사소통을 하고 그 나라의 문화를 배울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항상 시대에 맞는 교육, 학생에 맞는 교육을 추구하는 ERICA국제교육원이 되겠습니다.

ERICA 국제교육원장
박성복